"자연녹색환경실천마크"
"녹색신문 창간 3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녹색환경 운동일환으로 환경기관 환경단체 환경기업 등 자연환경 운동들이 앞장서 공동협약에 의해 발의해서 자연을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우수기업, 우수상품, 우수식품, 우수단체, 우수기관, 환경운동가에게 드리는 "아주 특별한 브랜드 상입니다.
▶자연녹색환경실천마크"를 획득한 업체나 단체 개인은 영광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믿고 신뢰하게 되며 건강을 생각하는 으뜸기업, 단체, 운동가로 인정받았음을 만방에 공지됩니다.
▶ 자연녹색환경실천마크"는 대한민국은 물로 나아가 저탄소를 내어 공기 물 땅에 생명을 살리고 인간의 미래와 건강을 생각하는 상징입니다.
▶자연녹색환경실천마크를 획득하고자 한 기관, 기업, 단체, 개인을 추천하거나 신청을 하면 심사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신청후 획득되면 부여받고 시행 100일 이상 실천한 곳은 정식 자연녹색환경실천 공로 인증패를 받게 되며 시즌별 우수기관 업체 기관단체 개인에게 포상을 하며 연말에는 가장 우수한 팀에게는 최고 기관상을 추천드리며 포상이 주어지게 됩니다.
신청방법
보낼 곳: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96 녹색신문·방송 (자연녹색환경운동실천과) 연락처: 02-886-0001 E-mail: koreagreennews@gmail.com 홈페이지: www.greennews.co.kr
상호, 소재지, 생산품, 하는 일, 자연환경실천에 관한 이력, 또는 다짐을 보내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지구를 지키는 실천운동
아끼며 절약하기, 저탄소제품 만들기,
나눠쓰고 기증하기, 재활용하기,
필요한만큼 섭취하기,
탐욕버리고 욕심안내기,
공공질서 지키기.